교육과정안내 -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훈련

바로가기 링크

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위컨텐츠 바로가기

상단메뉴 및 GNB

좌측메뉴

내용

처음으로  >  교육과정안내  >  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훈련

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훈련

교육과정명 : 불만고객 처방을 위한 직무능력

교육소개

  • 재직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하여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, 체계적인 고객 불만 처리를 통해 기존고객을 유지하고 신규고객을 창출하며 장기적인 고객만족 효과를 창출

시설장비소개

교육일정 및 교육신청

교육일정 및 교육신청 - 교육기간, 교육시간, 수강료, 모집인원, 모집현황, 수강신청
교육기간 교육시간 수강료 모집인원 모집현황
2018-1-1 ~ 2018-12-31 수시모집 / 총 8시간 ₩0 20명 훈련중

커리큘럼

커리큘럼 - 구분, 내용
교육내용 고객응대, 고객관계 유지

하단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