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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훈련
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훈련이란?
제주지역 중소기업의 훈련소요를 반영하여 훈련참여율 제고 및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향상
참여대상
- · 상시 근로자 300인 미만 사업장
- · 제주도내 중소기업이며, 고용보험료를 납입하고 있는 사업장
※ 고용보험체납이 없는 사업장
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훈련 Process
협약체결(수시)
훈련신청
교육참여 및 실시
수료증 발급
- · 교육과정 개설(개설의뢰)
- · 교육일정 및 내용 등 과정개설에 따른 세부사항 협의
- · 수강신청서류(협약서, 수강신청서, 교육생 명단 등 송부)
- · 교육수강 및 설문제출(필요 시 과정별 과제 제출)
- · 교육수료 명단 및 설문결과분석(과제결과) 피드백 제공
- · 후속과정 제안 또는 차후 훈련과정 협의 등
업종별 협약업체 방문 및 수요조사 훈련생 인원체크, 교육훈련생 대상분석, 교육생모집 - 선발
NCS적용 훈령생 직무교육실시 및 책임교수 운영 및 관리 (현장방문 교육 포함)
협약업체 만족도 조사/책임교수 업체교류 (간담회) 및 훈련과장개발
협약업체 현장적용 및 사후관리 및 추가교육 수요조사